• 전체
  • 가입
  • 결제
  • 변경
  • 배송
  • A/S
  • 해지
  • 기타
  • 포인트
  •  www.smartrental.co.kr 홈페이지 가입 후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렌탈기간 선택 하시고 렌탈신청 선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유선 가입 상담요청은 070-4002-8599 으로 가능합니다.

  • 가입 명의는 개인으로만 가능하지만, 법인(개인사업자) 명의로 꼭 가입희망하실 경우 담당부서의 추가상담이 필요합니다.

    홈페이지 하단의 [사업자문의] 에 등록하기를 통해 문의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동일한 명의로 진행시 가입 가능한 등급에 따라 렌탈 가능한 한도금액 미만으로는 수량 관계없이 렌탈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[참고]_ 1~4등급 : 900만원 / 5~6등급 : 600만원 / 7등급 : 300만원 / 8등급 이하 : 가입 불가

    ※ 본인 명의로 1건만 가능할 경우 가족분의 명의로 추가 가입 가능하며, 가족분의 신용조회 및 해피콜 재진행 후 가입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계약자분의 신용조회 진행 이후 렌탈 가입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여권은 불가능하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가능합니다.

  • 받으신 SMS의 영문으로 된 링크 접속하시어 생년월일 8자리로 입력 후 인증번호 받기 클릭시 고객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 전송이 됩니다.

    인증번호 입력 후 계약서 작성 진행하기 > 약관 동의 후 계약서 작성하시는 곳에 서명하는 총 7군데에 성함을 3글자로 정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가입은 가능하지만, 전자계약서 작성 후 첫달 렌탈료 결제되지 않을 경우 배송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첫달 렌탈료는 필히 결제가 되어야 합니다.

  • 아닙니다. 명의자 소유의 카드(자동이체) 등록후 가입 가능하며 추후 제휴할인 카드 발급 받으신 이후 고객센터 1644-7018로 연락주셔서 납부방법 변경요청 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상품 접수 이후 영업일로 2~3일 안으로 진행됩니다.(휴일포함)

  • 해피콜은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므로 필수적으로 명의자분 과 통화 되셔야 합니다.

  • 추가로 가입은 가능하지만, 렌탈 등급에 따른 한도 금액이 초과될 경우 가입불가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렌탈 홈페이지에서 상담예약 남겨주시거나 070-4002-8563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가입시 발생되는 비용은 없으며, 상품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됩니다.

  • 나이제한을 두고 있어, 만 20세 이상부터 만 70세 이하의 나이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첫결제 제외, 2회차부터의 정기 결제일은 매월8일 입니다.

  • 고객센터 1644-7018 명의자분께서 연락주시면 결제일 변경가능합니다.

  • www.smartrental.co.kr -> 이벤트.혜택 -> 제휴카드 혜택 / 원하시는 제휴카드 선택 후 카드 신청(온라인) 또는 제휴카드 신청 고객센터(전화) 로 신청가능합니다.

    ■ 카드사별 제휴카드 발급 방법

    1. 신한카드 [스마트렌탈 GS칼텍스 Shine/ LG전자용은 불가] 
     
    ▶ARS신청 : 080-700-3022 
    ▶PC신청링크 : www.shinhancard.com/hpp/HPPCARDN/HPPCrdPttA01.shc?EntryLoc=2890 
    ▶모바일링크 : m.shinhancard.com/mob/MOBFM038N/MOBFM038C01.shc?EntryLoc=2890&empSeq=500 
     
    2. 국민카드 [KB국민 스마트렌탈카드] 
     
    ▶ARS신청 : 1588-1688 
    ▶PC신청링크 : https://card.kbcard.com/CXPRICAC0076.cms?mainCC=a&solicitorcode=7039000039&cooperationcode=04487 
     
    3. 우리카드 [[에넥스텔레콤 자동이체 할인카드] 
     
    ▶ARS신청 : 1800-4391 ( 1->1->주민번호입력->1(상담원연결) ) 
     
    4. 하나카드 [스마트렌탈 심플라이프 하나카드] 
     
    ▶ARS신청 : 1800-2174 
    ▶PC신청링크 : https://www.hanacard.co.kr/OPI42000000D.web?_frame=no&CD_PD_SEQ=7800&bansrc=amobile&ban_nm=simplelife

  • 제휴 할인 카드 발급 이후 고객센터 통해 납부방법 변경 이후 결제되는달 부터 카드한도 적용되며, 일정 카드 한도 사용시 카드사에서 청구할인됩니다.

  • 타인 카드(자동이체) 결제 가능합니다. 단, 명의자분 및 카드소유주(예금주) 통화 이후 납부방법 변경 및 일회성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렌탈료 미납될 경우 별도로 문자 발송 및 추가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단,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 1644-7018 번으로 꼭 연락처 변경요청 주셔야 합니다.

  • 렌탈료 청구서는 별도 발행되지 않으며, 매월 미결제시 가입시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발송 진행되고 있습니다.

1 2 3 

고객센터/배송문의

1644-7018

렌탈문의

070-4002-8539
상담시간 09:00~24:00
점심시간 12:00~13:00
주말 및 공휴일 상담 가능

최근 본 상품

TOP